오늘눈부시게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1
감자조림하면 반찬으로도 넘 맛잇고. 좀 싱겁게하면 그냥 막먹기도 좋아요~~~
어제 한거 다먹어서 또 감자 주문햇어요~~~
포근한맛이 더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