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49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0
도구마가 황토 고구마인거 같아요 남편이 추석에
사두었던 고구마인데 아주 달고 맛있네요
반만 잘라서 야식으로 먹어요 동치미랑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마음그릇
리뷰493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