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48 작성일자 25.12.31
겨울이라 딸기가 없을줄 알앗지만 의외로 요즘 더 마니 나오는 계절이 되엇네요.
애들이 없어서 굳이 사질 않앗는데 싱싱하게 맛잇어보여 들고왓읍니다 역시 맛잇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