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1
전복 전문점에갔다 ㅎㅎㅎ 맛있는. 전복을. 실컷 먹었습니다 ㅎㅎㅎ 전복회도. 먹고. 버터전복구이도. 먹었어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4.8(리뷰 179개)
·식단기록3천+0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