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162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162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162
리뷰14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31
점심으로 먹은 군만두
오뚜기 교자만두인데 생각보다 맛이 없어 군만두로 먹는다
군만두로 먹으니 그래도 먹을만하다
점심으로 대충 한끼떼운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지니5344162
리뷰149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