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누
리뷰11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1
쓴맛과 신맛의 밸런스가 잘 맞아 처음 한 모금부터 부담 없이 넘어가요. 향이 깔끔하고 잡맛이 없어 식사 후나 디저트와 함께 마시기 좋고, 끝맛이 개운해서 데일리 커피로 자주 찾게 되는 아메리카노예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