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Better Me 무항생제 냉장 닭가슴살 플레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Better Me 무항생제 냉장 닭가슴살 플레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31
무항생제라 몸에도 좋을거 같고 고기도 부드럽고 촉촉하며, 담백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10g)
121kcal
Better Me무항생제 냉장 닭가슴살 플레인
5.0(리뷰 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