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별이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쁜별이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쁜별이
리뷰328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31
아이스아메리카노, 쓰고 신맛은 적고 고소한 풍미가 좋은 커피, 시원하게 먹는게 더 취향입니다. 단독으로도 맛있고 쿠키를 곁들ㅇ여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예쁜별이
리뷰328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