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31
속이 꽉 차서 육즙이 대박이네요. 겉바속촉 제대로고 씹는 맛이 살아있어요. 잡내 없이 고소해서 아이들도 잘 먹고 술안주나 반찬으로 딱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