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1
귤 한 박스를 선물로 받아서 먹고 있는데 귤의 상태가 너무 좋습니당 👍🏻👍🏻
요즘은 한박스도 금방 먹어요
지금 금귤철이라서 그런지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bboya
리뷰4237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