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두유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두유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두유
리뷰53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1
G7 비싸져서 구매해본 제품입니다
G7과 똑같은 베트남커피로 이것도 고은입자로 되어있습니다 G7은 쓴 맛과 향이 강한데 이것은 G7보다 여러모로 순한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쓴맛보다 구수한 맛이 강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