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견과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1
하루에 한 봉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 제품 찾다가 구매했어요. 개별 포장이라 휴대하기 좋고, 아침 출근길이나 운동 후 간식으로 딱입니다. 박스 패키지도 깔끔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사무실에 두고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