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오이샐러드
아삭한 오이에 상큼한 드레싱이 어우러진 메뉴다. 시원하고 담백한 맛에 은은한 새콤함이 더해져 입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
뽀기궈니
리뷰2390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