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01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일반 아메리카노처럼 깔끔한 맛이 살아있고, 카페인 부담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첫 모금부터 은은한 쓴맛과 고소함이 느껴진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