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어서 만들어 마셨습니다. 적당한 산미와 고소함이 느껴져서 간식으로 먹기에 딱 기분이 좋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뀰뀰난
리뷰4557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