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젯트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젯트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젯트님
리뷰12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1
숙주나물은 명절이나 특히 제사 때반드시 하는 나물요리의 하나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씹었을때 야채의 향이 특히 좋다. 비타민, 섬유질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가젯트님
리뷰128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