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중국술 고량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중국술 고량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1
회식가면 중식전문점을 갈때가 많은데
가면 항상 고량주를 먹어요.
증류수는 살이 덜찌기때문에 식단관리중 부득이한 회식때 한잔을 여러번 나눠먹곤해요(사회생활 ..)
향이 깊고 뒷맛이 깔끔해요. 다음날 숙취도 별로없고요.
하지만 술이 참 독하답니다.
#일반식 #야식

1잔(0)
140kcal
중국술고량주
4.8(리뷰 12개)
·식단기록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