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1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은 입에 머금는 순간 깔끔한 쌉싸름함이 먼저 느껴지고, 뒤이어 은은한 원두 향이 길게 남는다. 설탕이나 우유 없이도 텁텁함이 없다.
#일반식 #점심

1잔(750ml)
25kcal
브루빈아메리카노
4.8(리뷰 13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