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아게다시두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아게다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1
조리과정이 비교적 힘든데 짭조름한 소스만 뿌려주면되서 좋왔습니다.
건강한 아침식사로 추천합니다.
아이들도 좋와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17kcal
아게다시두부
4.9(리뷰 8개)
·식단기록253회0
fubao
리뷰5369

1인분(100g)
317kcal
아게다시두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