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1.01
부모님께서 보내주신 김치를 총총 작게 썰어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꿀맛이네요
역시 집에서 밥을 먹으면 김치가 빠지면 안 되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bboya
리뷰4237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