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난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난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난
리뷰14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2
곁들여 먹기 좋아서 이렇게 잘라서
파프리카랑 먹으면 음식도 느끼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가끔 파프리카가 생각날 때가 있어요 ㅎ
#다이어트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바난
리뷰141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