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2
미나리가 들어있는 곰탕 먹었어요. 미나리의 향이 곰탕과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뜨끈한 국물이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밍키199
리뷰5710

100g(100g)
16kcal
미나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