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2
완도멸치, 확실히 튼실하고 맛도 좋았어요.
멸치 머리에 영양분이 더 많다고 해서 저는 따로 머리는 떼어내지 않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