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2
간만에 gs편의점에서 게임하고 받은 상품권으로 육개장 사발면을 사서 먹었어요~몸에는 안좋지만 오랜만에 먹으니까 면발이 가늘어서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