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2
회 먹었어요. 방어회를 먹고팠는데 점심 특선이라 모듬회로 먹었어요.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밥을 안먹어도 잘 먹은 기분이 들어요. 깻잎에 싸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