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2
씻은 김치에요. 입맛없을때 신김치를 씻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랑도 잘 어울리고 밥에 간해서 돌돌 말아 먹는것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치꼬리타
리뷰351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