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홍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6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02
홍시를 얼려두었던거 꺼내서 해동시켜 슬라이스 해서 먹으니 완번 홍시아이스크림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당도가 더 강해지는거 같아요. 다음에도 홍시 사면 냉동해두고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마음그릇
리뷰506

1인분(100g)
66kcal
홍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