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2
넘나 맛난~ > < 샐러드~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넘나 상큼하구 맛나가지구 ㅎㅎ 여러 번 먹어쯥니당ㅎㅎ 난이랑 먹으니까 더 맛나융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103kcal
야채샐러드
4.9(리뷰 126개)
·식단기록2.5만+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105g)
103kcal
야채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