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님의 돌솥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신혜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혜
리뷰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2
대전 메시오산이 영등포에도 생겼길래 가봤어요!
고등어솥밥과 사바스시를 먹어봤는데 넘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ㅋ 사바스시는.. 10피스였는데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이제 다이어트 식찾아서 하는 것도 넘 힘든데..
이런 것을 먹으면.. 다른 것 보다 낫지 않나 하는 희망 회로를 돌리며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