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3
간식으로 꿀 ㅣ스픈 먹었어요
베트남자연 야생화벌꿀100% 예요.
꿀앙갱이가 씹히는느낌이예요.
자연에서 그대로 나온벌꿀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테이블스푼(21g)
64kcal
꿀
4.8(리뷰 256개)
·식단기록3천+0
youngran
리뷰1324

1테이블스푼(21g)
64kcal
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