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8917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8917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8917
리뷰13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03
청실홍실 소바는 뭐 말 안해도 아시죠~진짜 별거없는데
면이 쫄깃하고 맛있오요
같이 주문해서 먹은 만두도 20년전 그댜로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48917
리뷰13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