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홍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3
달달하니 홍시가 맛있네요. 겨울에 홍시먹으니 좋으네요.간식으로 괜찮은거 같아요.하나먹어도 배부르고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지니95558852
리뷰191

1인분(100g)
66kcal
홍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