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3
나물 먹고 싶어서 시장에서 장봐서 소금, 마늘, 대파만 넣고 간해서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 집안에 나물 볶는 냄새가 진동하니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깡우이
리뷰558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