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3
학생 때 즐겨먹던 간식이에요~
학교갈때 산에 갈때 준비하곤 했지요
자유시간! 제품명도 내맘에 쏙!! ㅎㅎ
달달구리 간식~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티나로사
리뷰454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