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chy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Maruchy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aruchy
리뷰6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3
씨를 깨물 때 "딱딱"하며 터지는 느낌과 사각사각 씹히는 식감은 좋으나 새콤달콤한 맛은 덜해요. 봄철 과일을 겨울에 즐길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해야 할 듯하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Maruchy
리뷰6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