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3
아삭하고 맛있게 무친 숙주나물!
굴소스에 볶아도 맛있지만 전통적으로 데쳐서 소금간 한게 젤 맛난거 같아요~
참기름냄새 솔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풀잎소리7
리뷰1161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