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3
냉장고 쟁겨두고 꺼내먹는 주스에요
인공 첨가물없이 건강하고 깔끔한맛이라 만족해요
휴대하기도편해 가끔외출할때도 가지고다니면서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미주유리5013
리뷰316

1잔(130ml)
52kcal
사과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