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크래미 올린 야채 샐러드에요. 저당 참깨 드레싱 올려서 먹었고, 바타비아, 크리스탈 등 신선한 샐러드라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