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두부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두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03
두부샐러드 먹어봤는데요, 부드러운 두부랑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서 깔끔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두부가 담백해서 드레싱 맛이 더 잘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가볍게 먹기 좋으면서도 은근히 든든하고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괜찮은 메뉴였어요.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조합이라 계속 손이 가는 샐러드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140kcal
두부샐러드
4.8(리뷰 10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