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3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낸 숙주볶음은 물기 없이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다. 한입 씹으면 숙주 특유의 풋내는 사라지고,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향이 난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