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겨울이 되어서 입맛이 없더차에 마트에서 전복 세일하길래 사와서 전복 멀 할지 고민하다가 전복 버터구이 해봤는데 전복은 버터구이가 제일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4.8(리뷰 178개)
·식단기록3천+0
알수없음
리뷰3836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