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병아리 콩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3
단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12시간 물에 불렸다. 삶아서 저장시켜 목어요. 맛도 좋고 여양도 좋아서 만족. 슈퍼푸드라 더 애용합니다.
#일반식 #아침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
별사탕1
리뷰738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