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4
귤입니다 겨울철 꼭 먹어야 하는 간식인 것 같습니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더 달달하고 맛있어지는 것 같습니다 TV 보면서 간식으로 먹기 정말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