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04
고기굽던 불판에 양파를 구워먹으니 맛있었고, 양파 위에 계란을 익히니 재미있는 맛이네요~
군침도는 비주얼이었고, 입안에서 느껴지는 식감도 넘 훌륭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