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099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099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099
리뷰166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4
치과에서 발치하고 받은 쇠고기죽.
원래 발치 당일에 주는 건데 소독하러 간 날 준다. 발치한 날에 죽을 먹으라는 뜻인 것 같은데 그날은 소갈비살을 야무지게 먹었네.
전자레인지 700w기준 2분 데우기
나트륨 710mg, 탄수화물27g, 지방 3.8g
#일반식 #점심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