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05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로라05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05
리뷰24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4
호박 고구마 튀김이라서 겉바 속 촉이에요. 달콤한 고구마 맛이 부드럽고 감미로워요.튀긴거라서 단맛이 더 많이 느껴져요.
#일반식 #간식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
오로라05
리뷰240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