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h33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hh33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hh33
리뷰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4
숙주나물 살짝 데쳐서 무쳐봤어요
참기름 소금간만해도 맛있어요
색감내보려고 고춧가루 살짝 넣어봤는데 이것도 괜찮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hhh33
리뷰98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