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4
닭가슴살을 잘게 찢고 오이 당근 양파 미나리등을 넣고 고추장 고춧가루 파 마늘로 매콤하게 버무렸습니다. 매콤함이 개운하고 오이 씹는맛도 좋아요. 영양도 만점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