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아게다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아게다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04
일본식 튀긴 두부입니다
두부가 엄청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간장소스랑 조합도 잘어울리고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튀김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17kcal
아게다시두부
4.9(리뷰 8개)
·식단기록253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100g)
317kcal
아게다시두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