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abinCrew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abinCrew
리뷰39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4
닭가슴살을 바베큐 양념에 발라 구워 먹었다. 겉은 양념이 잘 배어 살짝 노릇하게 익었고, 속은 촉촉하게 부드러웠다. 달콤짭짤한 바베큐 맛이 닭가슴살의 담백함과 잘 어우러져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